THE 토스인슈어런스 DIARIES

The 토스인슈어런스 Diaries

The 토스인슈어런스 Diaries

Blog Article

금융위원회의 내부 의견은 엇갈렸다. 한 금융위 관계자는 “(영문 표현에 대한) 조항은 없다”면서도 “보험회사가 아닌데 사명에 인슈어런스라는 말을 쓰면 안 된다”고 잘라 말했다.

직접 통화를 하며 내 보험은 어떤게 부족하고 특약중에서 갱신형특약으로 들어간게 있다고 말씀해주셨다.

보험 설계 상담을 받고싶지만 괜히 상담받아놓고 가입안하면 미안하고 또 대면하기 귀찮고 부담스러우니까...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보험대리점은 보험사 상품을 대신 판매해 주고, 그 대가로 수수료를 수취하는 영업조직을 말한다.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우리는 설계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설계사로서 성공하는 데 대체 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를 지향한다“면서 “경쟁보다 공동의 성공을 추구하는 조직문화가 공고해질수록 설계사와 보험사는 물론 보험소비자의 편익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뜻 맞는 설계사분을 꾸준히 모셔오고, 고객 중심 상담을 통해 높은 성과에 집중하고 있어요.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이 같은 지적에 대해 “보험업법에 근거해 법인명 사용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실제 보험대리점 및 일반 기업 중에서도 인슈어런스 사명을 사용중인 기업들이 상당 수 있는 토스인슈어런스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 ➈ 삼표시멘트 "사회·환경책임이 최우선 가치…한 걸음씩 성장 중"

대부분 지인을 통해서 혹은 엄마가 알아서~ 가입해주고 성인이 되어 물려받아(?) 보험료를 납입하고 있는 사람이 대부분일 것이다.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시작된 혁신을 업계 전체로 확산시켜 대한민국의 모든 금융 소비자들의 이익을 증대시키고자 해요. 변함없던 보험 업계, 이제 정말 바뀌어야 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그 흐름을 주도하는 팀입니다.

그런데 상담을 받다보니 나는 내 보장내용 중에 부족한 부분만 넣을거 넣고 뺄건 빼고 하면 되는데

Report this page